통영 거북선호텔은 통영의 다채로운 매력을 품격있게 만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통영 여행의 새로운 아이콘이 되고자 합니다.
방문하시는 분들께서 내 집과 같은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통영거북선호텔은 관광에 편리한 위치 지역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통영 여행의 즐거운 시작점이 되고자
합니다. 여객선터미널, 동피랑 마을, 중앙시장, 한려수도 조망 케이블카 등 통영 주요 관광지까지
10분 안에 이동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 여행에 편리함을 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통영 8경 중 하나인 통영대교와 통영운하의 야경이 한눈에 볼 수 있는
훌륭한 전망을 자랑합니다.
저희 호텔은 방문하시는 분들께서 내 집과 같은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친환경 도료로 마감한 가구,
넉넉한 크기의 침대와 안락한 침구, 그리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하였습니다.
가족, 친구와 함께 하는 즐거운 여행, 통영의 숨은 매력들을 발견하는 특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기다리겠습니다.
통영거북선호텔 직원 일동
통영에서 태어나 어려서 바다가 있는 세계 곳곳의 도시들을 여행한 후 아름다운 고향이 그리워서 통영에 돌아왔다.
할아버지의 할아버지가 이순신 장군에게 거북선의 아이디어를 줬다고 전해온다. 형제들은 지금도 모두 세계 여기저기를 여행 중이다.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통영에 여행 온 친구들에게 여행가이드를 해주고 있다. 요즘은 통영 구석구석을 걷는 것을 즐기며 역사와 문화가 묻어나는 골목길의
재발견에 심취해 있다. 사진 실력도 수준급이라 통영의 풍광을 사진에 담고 있다.
등껍질 배낭에는 여행에 필요한 것이면 크고 작은 물건들이 척척 나오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예쁜 조개 껍데기와 세상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수집하는 일에 가장 열심이다. 굴과 조개, 소라 껍데기를 찾아 통영에 왔다가 나전칠기를 보고 반해서 계속 살기로 결심했다.
맛있는 해산물 음식을 좋아하지만 요리에는 재능이 없어서 새로운 맛집을 찾는데
관심이 많다. 친구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수집한 이야기를 들려줄 때 가장 행복하다.
통영에 와서 세계 곳곳의 이야기를 알고 있는 랑이를 만나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다.